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호치민골프투어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호치민골프투어

Helping The others Realize The Advantages Of 호치민골프투어

Blog Article

왕실 유러피언 스타일과 자유주의 아시아 스타일이 결합되어 여행 중 가족 및 친구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완벽한 배경을 만듭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호치민 골프여행 패키지는 골프 예약 뿐 아니라 숙소, 차량, 가이드, 여러가지 놀이 문화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고객 별 맞춤 패키지가 가능하십니다.

▷ 상기 여행일정과 비용은 항공 및 기타 현지 방역규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쟁 잔존물 박물관은 호치민시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박물관 중 하나입니다 (사진: 수집)

호치민 또한 마찬가지로 시내에서 멀지 않은 위치에 여러 골프장들이 있는데요 아래에서는 대표적인 호치민 골프장을 소개합니다.

천연 호수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스텔라코스를 가운데 두고 양쪽 구릉지역에 솔레코스와 루나코스가 감싸고 있는 아름다운 골프장입니다.

이외에도 현대적인 디자인의 클럽하우스, 잔디 연습장, 잘 갖춰진 프로샵과 함께 레스토랑은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최고수준의 베트남 요리와 함께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에코걸과 데이트하면서 함께 즐기기 좋은 대표적인 호치민 맛집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에코걸과 함께하는 투어의 즐거움은 결코 쉽게 잊혀질 수 없는 멋진 추억을 남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종합 패키지 여행답게 황제 투어는 모든 이동시 전용차량을 통한 픽업 서비스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업소 예약 부터 호치민황제투어 진행까지도 불편함이 없도록 모든 부분에 대해 현지 전문 가이드를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는 분이라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특히 인기가 높습니다.

카카오톡 문의를 통해 원하는 여행 지역과 날짜, 그리고 인원수를 알려주세요.

황제코스는 특성상 최상급 유흥 및 골프를 즐겨 보시기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패키지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 보다는 퀄리티가 높은 쪽에 이용하시는 분들의 만족도가 더욱 크게 상승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물론 골프를 제외한 베트남 밤문화 전문 황제코스 패키지 구성도 조율이 가능합니다.

Report this page